티스토리 뷰

반응형

앱 사용자의 별 4개 이상인 평가만을 소개하는 공간입니다. 악플은 제거한 평가이니 평가를 보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이소율 ==> 이 게임은 너무 재미있어요♡ 상상력을 키울 수 있어요><짱! 다른 게임도 상상력을 키울 수 있겠지만 저가 했던것중에 가장 낳은것 같아요^-^~그리고 별이 4개인 이유는 너무 쉬워요!!지금 단개에서 조금 더 어렵게 바꿔주셨으면 하네요.ㅎㅎ 만약 지금이 2단개라면 3,4단개로.. 별이 4개라 해도 지금 너~~무 잘 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꼭!깔아보고 평점 남겨주세용~~ 저가 매일 평점 볼꺼예욥!!!ㅋㅋ 즐겁게 하세요♡♡♡

황주연 ==> 꽤 괜찮아서 별★★★★★게용 광고만 없어주시면 감사하구여 그리고 광고가 너무 많이 나와 싫다고 짜증나다고 생각 하신분들은 와이파이 끄시면되여 저가 유명 유튜버는 아닌데 영상은 조금 올리긴했어요 많이봐주세요 이름:채빈채은나라입니당 (참고로 전 8살 동생은6살이에용)

비만요정 ==> 지금은 다 깼지만 정말 제미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다른 브레인 아웃트 보단 이게 저에게 던 맞고 더 제미있는거 같아요!이건 진짜 제 입으로 추천 드림니다

Danny Kim ==> 게임은 재밌는데 한문제 풀 때 마다 광고 봐야하는 건 너무한 거 아닌가요? 광고도 바로 스킵되는 광고도 아니고 끝까지 봐야 다음문제로 넘어가고 이거는 너무하다고 생각드네요. 게임 퀄리티 하고는 문제는 정말 흠이라고는 없는데 광고만 아니었으면 별 5개 드릴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김성아 ==> 많은분들이 광고가 많다는 리뷰가 많은데 와이파이는 끄면 되구요!그럼 힌트를 볼수 없다는 리뷰도 많은데 계속 힌트를 볼거면... 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용? 저두 모르겠네요ㅠ (주륵) 그러니 조금 불편해도 그냥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광고도 5초 정도만 되는데ㅠㅠ돈도 좀 받고 싶기도 하구(?) 그러실거에용! 아마두?!!🤣 그러니 제가 관리자분은 아니지만 관리자분이 바쁘셔서 리뷰를 못보시는거 같아유!ㅠㅡㅠ 그러니 저는 매일 매일 확인 하고 있으니까요오! 음... 불편한점 이나 알려주고 싶은것들이 있으면 리뷰를 적어주시면 제가 답을해드릴게요!! 그리고 관리자분ㅠㅠ 제가 무례 했다면 죄송합니당ㅜㅡㅜ 제가 지금은 답변을 다 해드리고 있는 상황인데! 무례하게 느끼셨다면 너무나두 죄송해요ㅜ 불편 하시면 답변을 직접 해주시면 어떨까용? 저는 관리자분이 답변을 못 보네주셔서 시작한건데 어떤분들은 싫으시다구 하더라구용ㅠ😥😥 제가 바로바로는 답장 못드리지만 시간나면 드릴게용!

최지아 ==> 정말 재밌어요 광고도 안나오고, 문제도 기발하고요 힌트 키도 광고만 보고 현질 안해도 돼서 좋네요!

ෆ초아 ෆ ==> 엄청 좋아요❣하루에 다 깨버렸지만요ㅎㅎ 전에는 패드로하느라 불편함이 조금 있었는데 폰으로하니 정말 좋아요❣❣하지만 패드에서도 한...100은 넘었는데 폰으로하니깐 다시해야하는 불편함 때문에 진짜 조금은 힘들었습니다🥺뭐 구글계정이나 그런 기능(?)을 추가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코난_이누야샤:D ==> 정말로 재밌습니다 약간 병맛 게임으로 생각하시면 편할 듯 ㅎㅎ 한 번 씩 해보세요 추천!! 심심할때 몇 문제씩 풀면 재밌습니다. ㅎ

연하 ==> 솔직히 이 앱 재밌어서 2년째 하고 있는데 업데이트를 너무 안해주세요... 지금 스테이지 다 깻는데 몇달째 다음 스테이지 업데이트 안해주셔서 지금 이 앱이 묻혔어요(?) 그리고 제가 2년째 하고 있는 이유가 재밌기도 하지만 너무 다음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안해주셔서 인 것도 있어요. 제발 업데이트 좀 빨리 해주시면 안될까요? 물론 아이디어 짜기 힘든건 알지만 그래도 1개월은 너무 하잖아요. 너무 안해주세요... 1개월째 존버타고 있는데... 다른 앱들은 업데이트 많이 해주시던데... 다음 스테이지 존버타기 힘들어요(ToT) 광고는 큰 문제도 없고 버그도 없어서 좋고요 게임 스케일(?)도 좋아서 계속 존버 탈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디어 하나 내자면 이제 곧 할로윈인데 막 배경을 할로윈 배경으로 바꾸시는게 어떨까요? 저 이렇게 긴글 써보는거 첨이예요! 그만큼 앱이 좋다는 뜻겠죠?허헣 그럼 업데이트 존버 좀 더 하겠습니다! 제작자님 이 글 볼진 모르겠지만 화이팅!!!ヾ(★▽★)

귀염아리스타 ==> 개발자님,제 글을 읽고있다면 답장부탁드립니다. 게임은 인기가 많으면 이유가있듯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런데 저도 개발자님이 돈을 벌어야됀다는건 알지만 문제를 풀때마다 광고가 나옵니다. 물론 와이파이를 끄면 광고가 안 나오긴하지만 게임에서 힌트광고를 보지못해요. 그래서 말인데,제발 광고좀 줄여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게임리뷰도 거의 모든분들이 이문제에 대해 항의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글을 읽으셨다면 답장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포링뽀링 ==> 이 게임은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 하지만 걱정이 돼는게 다른게임 작가분들이 너무 똑같이 만들고 광고로 너무 많이 이상하게 만들더라고요 저작권 같은게 있어야 할거 같아요 그런분들은 그냥 생각이 없는 분이니 무시하세요! The game is really a good game!

허은희 ==> 재미있고 상상력과 똑똑 해지는것 같아요. 별 만개를 줘도 부족 하네염!! 저희 엄마가 똑똑 해진다고 개속하래요! 죽어서도 할래요!업댓ㄱㄱ 빨리 지금당장 다.운.로.드! 다운로드 안하면 장난칠거야!~~ 트리올트리!!사탕주세염!~~♡!

표표외국 ==> 정말 재밌있고! 초등 학생들이 하면 똑똑해 질수도있어요.

튜브tv ==> 재밌어용!😄하지만 이게임을 따라 만든 게임이 많아서 브레인아웃의 플레이어분들이 옮기는 경우도 있을거같아 자주 관리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인자 ==> 엄..게임도 재밌고 전부 다 좋아요. 전 지금 모든 스테이지를 다 깬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제가 플레이하는 게임엔 메인화면도 없구요, 새로 업데이트된 탈출이나 스피드 테스트인가..그것들이 잠겨있어요. 혹시 제가 베타버전을 플레이하는 건가요?

박희자 ==> 정 말 재미 있는 게임인데 이게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참 좋아해요 근데 저는 너무 힘드네요 근데 정말 많이 좋아해요 그래서 저는 그냥 혼자 하는 것도 있고 그냥 제 남자친구가 저를 많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말정말 너무 힘드네요 그리고 제 친구가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습니다

nobody ==> 애인 물어보는 건 좀.. 문제 고민해서 풀 때마다 놀려대니 기분이 나쁘지만 게임성은 참 좋네요 창의적이고 그 어떤 게임과도 달라요.

지빈* ==> 한 문제 끝나고 계속 광고나오니 좀 짜증이 나네요. 그것만 고쳐주시면 별 5개 드릴게요

곰젤리 ==> 이게임 문제 하나 풀면 광고가 하나씩 나와서 너무 짜증 나네요 제가 문제다 풀어서 지웠다 깔았는데 예전엔 광고가 많이나와요 개발자님 광고좀 줄이세요 제발!!! 부탁드려요

선우성수 ==> 진짜 아이규가 높아진 것 같고 재미있어요 꼭!추천합니다

박주영 ==> 머리굴리게잘만듬.광고힌트는좀그렇네요ㅡㅡ

%냠냠 ==>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네요! 처음 해봤는데 진짜 강추드려요👍 심심할 때 하면 좋을 것 같네요~ 통크게 별점 5개! ★★★★★

최명오 어몽어스 버그 시도 ==> 게임이 재밌고 쉽게 할수있었어 만점입니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끝낼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할때 천재라고 해줘서 감사합니다 브레인 아웃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한나_hanna_ ==> 정말 ~재밌어요 굿!굿!다른분들광고나오신다고하는데 와파 끄고하면됩니다.

리인 ==> 광고가 조금 많기는한데 꽤 재미있네요

천혜경 ==> 정말 쉼고 간단 해요. 점점 어려워저도 쉬울거 같아요 여러분도 해보세요. 정말 초간단. 해요.

김봉선 ==> 정말! 재미있어요! 근데 광고가 좀. . . 그래도재미있어요!

유튜브킹랭 ==> 처음엔 광고 나와도 10초 15초 후에 스킵이 가능하던데 난중에돼서는 스킵 자체가 안돼고 광고가 끝나고 나서야 X표시가 뜨는 광고가 나와서 못하겠어요

dong kyu kim ==> 게임 한판하면 광고나오고 계속그럽니다;; 광고를 조금만 줄여주세요. 그 점빼곤 게임자체는 괜찮습니다.

조선희 ==> 재밌고 스킵이 있어서 정말 좋아요! 만약 문제가 어렵거나 모르겠을때 힌트도 있어서 괜찮고 넌센스가 재밌어요

T V ==> 재밌긴한데.....광고 너무 짜증나여..😡

후니허니놀이터TV HoonyTubeTV ==> 광고(전부 중국게임)도 보고, 게임도 하고.. 문제풀고 제작자에게 지능 좋아졌다고 칭찬도 받고.. ㅎㅎ

카츄카츄피카츄 ==> ??광고가 있음??? 잔 광고 못봄 계속 나오는것도 아닌데 작자 마음 상하게 하는건 나쁘다 그리고 업뎃은 빨리해주세요 다 깨서 ㅠㅠ

YeonOk Jung ==> 이 게임은 좀 어렵지만 그래도 컨트롤과 조작감이 매우 괜찬습니다 그런 의미로 4점 주겠습니다.

박혜숙 ==> 어.....재밌는 게임인데 문제 하나풀때마다 광고가나와서 그겄만 고치면될겄갔아요. 제가인심써서 별5게드렸습니다.

geist72 heute ==> 처음 문제는 넘 쉽고 점점 어려워 지는건 사랑 (빨리 껜자고 하니깐 그리고 마지막은 버튼 10000만번 문제 그럼 운영자)

소리 ==> 광고 많이 나온다고 불편하시다는 분들 많으신데 와파끄고 하면 광고 안나와요 :) 저도 와파 끄고합니당 게임 재밌어요 !!

박순아박순아 ==> 28탄에 광고 보고 힌트를 봤는데 구름을 클릭하레서 눌렀는데 않나와요. 버그면 고쳐주세요

Google 사용자 ==> 이게.....뭐랄까?? 생각이돼게 활발해지는느낌? 뭐.......생각이돼게 복잡한게 풀려요! 정말좋네요ㅎㅎ 앞으로도 좋은게임 많이부탁 드려효ㅎㅎ 파이팅!

김연서 ==> 재미있는데좀어렵고1판에광고1번씩나와서불편해요광고만없으면만점인데광고때문에별30개들이게요

전원교TV ==> 재미있는데광고가 좀많이나오네요광고좀줄여주새요

Justice Choi ==> 광고가 안 봐져여. 와파 켰는데도 이럽니다. 이거 수정해주세요.

이다사 ==> 김성아님 너무말이 이뻐서저도한번깔았는데너무나도재밋네요!!악플달면때찌!♡♡

Leo Choi ==> 이게임이 어렵긴 한데 재미있고요, 상상력을 키워주는 게임 입니다. 제작자님 감사합니다!!

민mhj87238희진 ==> 우와! 진짜 어렵고 쉬운 것도 많아요 어떻게 보면 진짜로 문제를 잘 읽어야해요 이 게임 추천드려요용

돈오점수 ==> 이. 게임. 진짜. 별1000000000드려도 돼여. 광고. 별 로. 없어요. 갓겜. 대박^

해루해피HRHP ==>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월래 예전에 하다가 좀 뜸해졌었는데 갑자기 광고보니깐 하고 싶어서 몇일전에 깔았는데 진심 너무 재미있어요 이거 진짜 추천합니당

서지영 ==> 광고가 꽤 있네요.광고가 쫌 없어지면 최고의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소라윤 ==> 힌트볼때만 광고보면 되네요 머리도쓰고 재밌음

아름 ==> 엄청 재밌어요 (광고만 없에주세요)

박규현 ==> 너무 재미있어요.넌센스 문제인 것 처럼 재밌어요

권도훈 ==> 백점만점에백점만큼재미있고 재작자님 게임을 잘만드시내요 짝짝짝

jy han ==> 머리 써야해서 재밌네요 ㅎㅎ 중간에 광고가 많은 게 흠

재몽 ==> 이 게임 엄청 즐기고있는 사람입니다 제가 예전에 이 게임을했는데 핸드폰을 바꾸면서 지웠는데 지금설치해도 질리지 않아요 그리고 네트워크 없이도 할수있어서 좋아요 이 게임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ㅎㅎ

최안형 ==> 너무너무 재밌고,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예원브이로그 ==> 광고도별로안나오고너무!재미있어요!!!!!><^^♡♡♡♡♡♡♡♡♡

전혜원 ==> 새롭긴하네요 창의성은 근데 상업적 광고가 너무 잦은 느낌입니다 정도를 아셨으면ㅋ

짱구야 안녕 ==> 넌센스를 좋아하면 좋아하실겄같고염 광고가 많이나와서 좀 속상해요 ㅜ

니삼시세끼 ==> 다 너무 좋아요 근데 광고 가 너~~~무 많이나와요 그건만 고 처주세요

황희애 ᆞ ==> 너무 재밌어요 신기하고 재밌고 그 느낌 약 찾아요 약점을 찾는 거 같지 아나요

김다애 ==> 진짜 스테이지 개발한다고 해서 기다려봤는데. . 어떻게 한달도 넘게 걸리죠?! 재촉하기 버튼이 소용 없습니다.

tv언니 ==> 다른건다좋은데 키보드로 정답입력할때 자꾸만 키보드가 안나와요 그것빼고는 다괜차나요

박승복 ==> 정말 재미있고 광고도 별로 안나오네요 굿굿:)

채은 ==> 재밌어요 좀 갈수록 어렵지만 광고도 별로 없어요

황가온 ==> 진짜 재밌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풀는게재밌어요.

김연희 ==> 이 게임이 진짜로 재밌습니담! 공부도 되고 새험이나 그론걸 볼대(?) 보새요(?)

among us 농구선수 노랑 ==> 두뇌 트레이닝은 되는데.....광고가 엄청 많아여...

나희라 ==> 다른 게임가 다르게 너무 재밌어요 별점 5개로는 불가능할정도로 제 스타일이에요

유미 ==> 재밌네요 근데 제가 힌트 얻으려고 광고뜨고 광고시간 지나갔을때 왜 힌트가 0이죠? 우리 언니도 이렇게 됬는데

신윤경 ==> 정말로 재밌었어요. 다음에는더 재밋는게임을 만들어 주세요

김가은 ==> 심심할때 하니까 재밌습니당...

정양순 ==> 확실히 재밌네요. 살짝 약이 오르기도 하고..ㅎㅎ

강차차 ==> 재밌어요!처음 해보는건데 상상력을 뛰어넘는 초강력 두뇌 테스트에요!똑똑하시거나 머리 좋은 분께서는 강(력)추(천)!이에요.너무 재밌고 이거 만드신 제작자분께서는 머리가 좋으실거같네요!전 아직 좀 어리지만 이런거 재밌는거 같네요!이정도면 아인슈타인 박사님 불러오는것도 재밌을듯 해요.너무 재밌어서 리뷰를 쓰네용ㅎ

빵꾸두유 ==> 심심할때 이거해요!짱 재밌어요 웃기면서도요!

칼루아 ==> 대략 보통게임과 다른 넌센스 퀴즈같은 게임 나쁘진 않은 게임입니다

y moon ==> 재밌어요 광고가 자주나오지만

김난아 ==> 이거 어렵군요 하지만 재미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최고를 체험하고싶다면 지금바로 다운받으세요 핵잼

Jihye Kang ==> 머리에 좋을것 같고 재밌어요 ☆☆☆☆☆

김김예서 ==> 하다 보니깐 재밌고 머리에도 좋을 것 같아요

WanTae Kim ==> 이 게임이 유행이었어서 이거랑 비슷한 겜이 많다라고요 그래도 이겜이랑 비슷한 걸 만들어도 이겜은 꿀잼이에요!

OPEN MIND OPEN EYE ==> 뒤뇌가 왜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재미있네요.

김형식 ==> 심심할때하거나불안할때하면 마음이좀가라않즘

이채윤 ==> 재미있어요 심심 할때 할때 하면좋을 것 같아요

김윤희 ==> 재밌고 광고가적당하네요 추천

군만물만TV ==> ㅋㅋㅋㅋ 엄....그냥 심심풀이용으로 좋은겜 이네요

임포스터삭군 ==> 모르는문재가있긴하지만 재밌어요!만점드리고 싶네요!

정지영 ==> 게임은 매우 재밌어요 근데 하면 할수록 어려워져서 힌트도 보고 하기도 하지만 답을 알면 너무 어이없고 재밌네요 또 오른쪽에 다른 스테이지도 있어서 좋아요 더 많은 단계 만들어주세요 Brain out을 하면서 느낀건데 더 똑똑해진것 같고 좀 쉬운 문제는 이제 할수있어요

박성빈 ==> 움직일수있다는걸 계속 까먹는다. 내가 바보가 된 느낌이 강하게든다.

최하정 ==> 너무 재미있어요 스테이지좀 추가좀.... ㅡㅡ

지윤체리소녀 ==> 이 게임은 정말 재밌어요! 문제도 재밌고 또 배워가는 것도있고 근데 왜 별1개를 깠았냐면 1. 광고가 많이떠요!2.광고나올때 계속 검정화면에 소리,볼륨만 나오고.... 그런 점들을 고쳐주시면 별⭐⭐⭐⭐⭐⭐입니다ㅠ

김태완 ==> 안녕하세요 브레인 아웃을 아주 잘 사용 하고있는 유저입니다 제가 동생폰으로 게임을 테스트 해보니 동생폰은 레벨이 있고 제 폰은 레벨이 업더라고요 그래서 있는게 버그수정이에요,업는게 버그수정이에요?

냥이는인싸됄래 ==> 정말 재미있습니다 ❗ 하지만 , 광고가 너무 많이나옵니다 .. 문제 1~3개 정도 풀면 30초짜리 광고가 나옵니다 .. 어떨때는 화가나기도 해요 .. 광고 줄여주시면 감사할게요🥰 재미있는 게임이니깐 , 제 리뷰 보신 분들은 이게임 꼭 깔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제작자님 화이팅하세요 〰️

닥터 ==> 너무 재밌있다 가끔식 5문제씩 풀어봐요

뉴프론트 ==> 광고는 선택적 아이디어는 기발적

JUNGHEE LIM ==> 억지스러운것도있지만 무료할때 시간때우기좋음

김해달 ==> 재미있고 상상력을 키우는게 정말 좋았어요

김석진 어깨에서수영하는 인간 ==> 의외로 삼심할때 하면 재미가 있어요!!!!!!!

김가영 ==> 문제도 조금어렵지만 그래도 재미있는것 같아요~^^

차지만 ==> 쉬운거랑광고도없으면좋겠어요근덴너무제밌어요😛😍😍🎀

이지호 ==> 이 게임을 하고 있는 유저인데 1판을 하면 1광고 에다가 어떤 광고는 끝네려면 게임을 나갔다 들어와야 해서 상당히 불편합니다! 하지만 이 점들을 빼면 정말좋은 게임인 것 같아요! 위에 점들을 수정하면 별점 무한 점 입니다! 그래서 위 점들을 최대한 빨리 수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준호 ==> 재밌어요.문제가 어려울때도 있지만, 그걸 풀어서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별점 5개를 넣고싶지만 이유가 있습니다. 아무리 재밌다고 하지만 이 게임은 광고 때문에 좀 그러네요. 1~3문제 풀었다고 30초 광고가 나오고요 그리고 또 취소 할수도 없고. 이렇게 광고가 많은데.... 그래서 신나게 플레이 할수 없어요. 광고 때문에 화나기도하고.... 제 말은 광고를 아에 없어 달라는게 아니라, 광고를 줄여주시면 더 즐겁게 게임을 할수 있을것 같네요

박무다리 ==> 재밌는데 광고가 많이 나오고 어렵네요 광고를 줄여주시고 조금만 더 쉽게 만들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그렇다고 너무 쉽게 바꾸진 말아 주세요 그럼 너무 시시해서 별점1개 줄것 같네요) 이 겜 강추 합니다 다른 분들도 설치해 보세요 광고는 많이 나와도 렉도 별로 안 걸리고 재밌어요 근데 어려운게 흠이긴 하지만요 그래도 제 게임 순위 3등 안 까진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

김젬마 ==> 문제는 어렵지만 그래도 재미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