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냥 궁금해서 간단히 조사했습니다.

사람인에 보니 매출액이 나오네요. 1년 매출액...

 

회사명은 인텔리코리아....

국산 순수 캐드회사가 살아남아 숨쉰다는 것이 너무 좋네요.

요즘 오토캐드의 년간 정품결재 금액이 어마어마해서....

캐디안 영구버전 거의 2개를 살 수 있는 금액이네요.

그럼, 미국의 오토데스크(오토캐드 회사)의 회사규모도 한번 찾아봤는데,

시가총액 현재날짜 기준 환율적용하면 거의 60조원의 회사네요. 년간 매출액도 4조원(한화)에 이르는 회사네요. 비교자체가 어렵지만, 중소기업 캐디안의 발전을 기원해 봅니다.

매출액 : 32억7천만달러(2020년도)

시가총액 : 502억달러...한화로 약 60조원

 

이런회사와 경쟁하는 캐디안.... 흥하라...

반응형

'Graphics > 캐디안(CADi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디안 개발자 API 설명서 한국어 버전  (0) 2023.09.20
댓글